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향수샘플링⬇️]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 & 테울롱 향수 샘플링 25oo원

by U;nee Nori 2023. 1. 22.
반응형

 

 

 

 

 

 

아르마니 향수 신제품 1개랑 베스트향수 1개 이렇게 샘플링해요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 & 테울롱 향수 샘플링

왜 오밤에 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각2ml 씩 용량이라 괜찮네요

반드시 소식알람받고 할인쿠폰 통해

100원 적용 후 제하시고 배송비결제 하세요

소식받기 쿠폰 미사용 후 결제시 사전알람없이

임의로 구매취소 될 수있다고 해요​

2500원발생😁

체험해보실분 줍줍하세요 ㅋㅋ

 

 


 



https://m.brand.naver.com/armanibeauty/products/7926638679?

 

아르마니 프리베 NEW 상탈 단샤 & BEST 테울롱 향수 샘플링 :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네이버 공식 스토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