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스노우투플러스✨ 고농축앰플 주름미백 마스크팩 10매 특가 39oo원

by U;nee Nori 2023. 1. 15.
반응형

 

 

 

 

 

 

 

 

지그재그앱에 고농축앰플 화이트닝 마스크팩 10장

요고 3900언 무배하거든요

전에 무신사앱에 배송비체험 이벤트딜 할 때

봤던 제품인데 요기 올라와 있습니다

가입시 줍포인트로 줍줍하기 좋아보여서

담아왔네요 ㅋㅋ 관심있으신 분 줍줍하소서 ㅋㅋ

마스크팩은 많음 좋잖아요 ㅋㅋㅋ

 

 

 

 

원래 마그네슘 눈가 패치랑 같이 쓰면 ㅋㅋ

효과가 더 배가 되서 좋다고 하는데

마그네슘패치가 비싸요 ㅋㅋㅋ🤣🤣🤣

근데 이팩도 그냥 기본적으로 거즈도 부드럽고

액도 많아 쓰시기에 촉촉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수분보충하셔요 공줍가능하니 줍줍득템하셔요

 

 

 

 

설날연휴 정보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ㅎㅎ
이미지출처 지그재그 스노우투플러스 상세폐이지정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