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엣지 광고창 자꾸 뜨시는 분들 꼭 점검필수! 애드웨어제거!! 프로그램소개 ^^ MZK

by U;nee Nori 2023. 1. 6.
반응형







구글 크롬창을 쓰는데.. 가끔 쓰지도 않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쪽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광고들이 계속 뜬끔없이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몰랐어요.. 두세번 뜨길래
그냥 끄고 했는데 점점 빈도가 커지고 있음 ㅋ
저같은 경우엔 뭔 자격증 ㅋㅋㅋ 학원 광고부터 시작해서..
한 10분 간격으로 전에 쇼핑몰 조회했던 것부터
시작해서 광고가 주기적으로 올라오길래 너무
계속적으로 끄는 것도 귀찮고 번거로워서
엣지 설정창에서 쿠키및 데이터 관리 삭제도 다 해보고..
팝업및 리디렉션 차단 설정등 이용을 해봐도
이게 문제가 아닌 것 같았어요

설정을 다해둬도 계속 정기적으로 광고가 나옴 😑😑
애드웨어가 깔렸구나 싶더라구여..
요새는 사이트에만 들어가서 구경하는 동안에
내컴퓨터에 자동 애드웨어등 깔리기도
한다고 하니깐 아마 그런거 때문에 깔렸지 않았나 싶어요..






제가 컴퓨터에 깐거라곤.. 은행일보는
프로그램류 등 그런 것뿐인데 ㅋㅋㅋ
새컴퓨터라 텅텅 비워져 있거든요
혹여라도 뭘 깔다가 클릭해제를 안하고
광고창이라도 깔렸나싶어서
컴터 뒤져도 까막눈에겐 ㅋ 안보임.. 뭐가 뭔지도
잘 모르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 추측만 난무 ㅋㅋ

여튼 저같은 분들 위해서 ㅋㅋ
저도 찾아보다가 해결방법을 찾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네이버 보안 카페에서 쉽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었어요
멀웨어제로 (MZK) 라고 !! 악성코드나 애드웨어 등
알아서 찾아서 제거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인데요
얘가 쉽게 제거를 다해줍니다 ㅋㅋ 상세 정보
아래 남겨둘테니 참조하세요 ㅎㅎ
* 멀웨어 제로는 Microsoft Windows 전용 도구래요*









설치링크 바로가기는 아래 남겨둘게요 ㅎㅎ
설치하시고 나면 이렇게 압축 파일로 다운이되고
압축풀고 여기서 들어가셔서 🔻malzero 폴더 클릭.
🔻start 누르시면 검사를 하실 수 있는데요.
이거 누를 때










더블클릭으로 창이 열리지 않더라구요 ㅋㅋ
우측 마우스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해줘야 오픈이 됩니다.

해당폴더에는 사용전 주의사항이나 사용방법등
메모도 해두어서 한번씩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_




검사화면





제가 설치한 것도 아니지만 ㅋㅋ 악성
같은 유해 가능 파일 이 있다고 나오더라구요
여튼 이렇게 블랙 스크린 화면으로도 바껴가면서
제거도 해주고 점검을 해주네요 ㅎㅎ

🔻 15분시작했는데 전 25분정도
검사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거 하실때 혹여나 작업하던 창이 있거나 하시면
미리 저장한 상태에서 시작하셔야
싹 없어지더라도 안놀랍니다 ㅋㅋ
작업중에 절대 하지 말것 ㅋㅋ 주의요함..
각자 C: 드라이브 용량이 많으면
더 걸릴 수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검사다되면 일반화면 돌아오고 이렇게 창이뜹니다 ㅎㅎ
제거를 해줬나봐요 ㅎㅎ 불필요한 것들..
참고로 살펴보니 은행사이트에서 다운받은 것들도
제거가 되었더라구요.. 이건 다시 사이트에서
깔면 되니깐.. 참고하시구요
확실히 사용후 엣지창에 막 가구며
학원광고창이며 그런 것도 없어지고
속도감도 빨라진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컴터가
체감상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파일 찌꺼기등
.. 고론게 쌓이는 경우나.. 바이러스 파일등..
생성되는 경우가 있어서 컴터가 느려지기도 하고 ..
저처럼 나도 모르게 깔린 애드웨어 광고창에
너무 신경쓰여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
주기적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애드웨어나 악성코드 제거는
멀웨어 제로로 ㅎㅎ ^^ 다들 메모해두세요 💜





각종 시설. 기관, 학교, 기업등 모든 공간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네요 ^^

무료 내려받기 - Malware Zero (malzero.xyz)

무료 내려받기 - Malware Zero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무료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는 각종 시설, 기관, 학교, 기업, 가정, 군부대, 청와대 등에서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malzero.xy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