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SSG 일별선착순 3만명] 🔊쓱 스크래치 긁어보세요 SSG머니줍줍 ■마감됨

by U;nee Nori 2022. 12. 31.
반응형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들만 적용됩니다.








위에 이미지누르셔서 SSG들어가셔서
중간쯤 내려보면 저거 복권같은거 있습니다
쓱 스크래치 요고 긁어보세요 ㅋㅋ
일별 3만명만 응모가능하고
기간내 한번만 참여가능 해요
SSG머니 줍니다 ㅋㅋ
500원에서 ~5천원 만원까지 랜덤으로나와요ㅋ
재미로 해보세요
저는 꽝 ㅋㅋ 500원걸렸지만
동생은 만원나왔네요 ㅋㅋ 세상에 ㅋㅋㅋ









나도 만원주라라라~~
ㅋㅋㅋ 제가 제일 신세계 많이 이용해줬건만
날 버림... 여기안쓴다... 이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의사항보면
유효기간이 짧아서
지마켓 스마일캐쉬 전환하시거나
ssg뭐살거 있음 빨리 사용하세요😊
받은 머니 사용기한이 지급일로 부터 7일까지입니다

요고 응모기간은 1월 4일까지
참여하실수있어요
행운을 빌어요





http://ssg.li/1k54An

Day1 Home - 하나되어 더 큰 할인! 혜택의 대축제

[SSG.COM]

m.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