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GS이벤트적립금 살펴보세요 ✨왠일로... 5천원 줌...✨(12.28일까지)

by U;nee Nori 2022. 12. 27.
반응형

 

 

 

 

 

 

 

이번에 연말이라 많이 들어왔네요

저는 살펴보니깐 3번 들어왔던데 제가 다놓침 

요새 바빠서 체크를 못했더니

2천원짜리는 몇번 놓쳤네요 ㅋㅋㅋ

어제보니 5천원 들어와있더라구요 저도 들어와있고

왠일로 동생껏도 다들어와있음 ㅋㅋㅋㅋㅋ

GS샵 계정있으신 분 체크해보세요😂

이게 랜덤이긴한데 ㅎㅎ 혹시나 체크해보시고

들어오셨음 뭐라도 맞바꾸세요 ㅎㅎ

(안들어올 때도 있고 이게 좀 랜덤인지라..

만약 안들어왔으면.. 수신동의같은거

체크 다해두신후.. 다음기회에..ㅜㅜ)




참존 화장품 무배 눌려보면 ㅎㅎ 최저가 나오니깐..

미스트같은거 바꿔보셔도 좋을 것 같고.. 멀티밤스틱등

아님 시장이나 운동가실 때 쓰실

막쓰는 장갑류나.. 세탁비누 같은거 사실때 활용하심 좋아요 ㅎㅎ

이 외에도 저렴한거 많습니다. 가격좀만 더보태도 괜찮은거

득템가능 ㅎㅎ 득템줍줍하세요 ~~ㅎㅎ

아래는 제가 좀 찾아본거 올려봅니다 참조.. ㅎㅎ

 

 


 

 

 

 

바로가기 링크는 없습니다

GS앱에서 체크 😁 앱에서 살펴보십쇼

이것도 소멸성 적립금인지라 기한 잘보고 사셔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