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롯데홈 x배송비체험] 3시 30분 오픈!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샴푸 150ml 3ooo원

by U;nee Nori 2022. 12. 13.
반응형

 





오늘 12월 13일 롯데홈쇼핑 배송비체험딜 상품안내 ㅎㅎ

오늘은 살펴보니 스칼프메드 블루캡슐

바이옴샴푸 150 ml 배송비딜하네요 요고는 스크럽 샴푸래여 각질있는분 추천!!

미네랄 소금 샴푸라고 함~! 기름ㅈㅣ거나 건조두피분들 쓰기 좋다고 하네요

오후 3시 30분 오픈됩니다 수량이 200개 되어있네요

구매하실분은 29분대기 하시고 ㅎㅎ 득템하세요




 







저는 이 브랜드 레드 바이옴샴푸 잡지부록으로 전에

본품주길래 얻어서 2통째쓰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이거 탈모샴푸인데 두피세정력도 좋고 괜찮았음 ㅋ 담에도 얻을수 있으면 또 받을꼬임 ㅋㅋㅋ

이거 소금 샴푸도 스크럽잘된다고 해서 블루캡슐도 구매해서 써봐야겠네요 ㅋㅋ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시고 줍줍하세요 ㅎㅎ

바로가기는 상단이미지 클릭하심됩니다.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고객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신 피부타입/고민 저장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아래와 같이 확대되었습니다. 내용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lottei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