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모레몰 헤라 럭키티켓 기프트 복권긁기해보세요 ㅋ 체험응모이벤트도함 (12.18일까지)🔻 1등은 헤라블랙쿠션 본품증정

by U;nee Nori 2022. 12. 12.
반응형



 




 

 

아모레몰에 요런 ㅋㅋ 복권긁기 이벤트하고있어요

18일까지 한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1일 1회 긁기 가능합니다.
요로쿠롬 쓰삭쓰삭 손으로 ㅋㅋㅋ 긁어보심됩니다
동생은 꽝ㅋㅋ
저는 3등 나왔어요 ㅎ 3등은 미니 립.. 샘플

요고는 헤라 5천원이상 구매시 받을수있대요

럭키티켓 안내 정보보면 1등 블랙쿠션은 2만원이상구매시 적용가능함 ㅋㅋ

(그냥주는거아니네역 ㅋㅋ) 따로 발송된대요 1월 4일에 ㅋㅋ

2등 .3등은 5천원 뭐라도 사야 적용가능.. 헤라 리필용이나 쿠션퍼프 6천원..

아이브로우 1만원인가.. 암튼 최저가 있으니 그런거 사시면서 받으심 될듯함다..



 

 

TIP >>>> 카카오톡가셔서 아모레몰 플친하고 5천원이상구매시

무배쿠폰 다운받으시고 (이것도 선착순 미리받아여함)

6천원대사고 저것만 담으셔도 괜찮을 듯 ㅎㅎ 같이적용되요 

 

 

 

 

예전에 얻어봤던 컬러색임 요겁니다 ㅋㅋ 샘플

 


쿠폰창가시면 당첨된 쿠폰
사은품안내 보기 하면 뭐가 걸렸는지 알수있어요
전 프레쉬 누드틴트로 나오더라구요 이번엔 패쓰할려구요 

저거 똑같은거 전에 제품사고 받아둔게 많아서리 ㅋㅋㅋ크기는 작아요 새끼손가락보다 좀 작은?

색상은 토마토 색상같은 글로시 틴트인데 번짐은 있지만 착색은 있는 편 건조할때 쓰기엔 나쁘진 않아요 
종류가 다르다곤 하는데 한번 살펴보시고 담으세요 ㅎ
당첨된 쿠폰은 하루안에 쓰셔야함 소멸성 쿠폰이에요 참조


 

 

요거중에서 랜덤으로 증정된다고 하는데... 일단 첫날은 왠지 다 나인티즈일것 같고.. 다음날 재고 떨어지면 

퓨어타투나.. 스파이시 쪽으로 진행이 되지않을까 싶은 느낌??? ㅋㅋ 

 

 


 

 

 



오늘하루 실패하신분들은
아래내며보면 뷰티체험단 신청하기있어요
이것도 응모해보세요
300명 샘플링 체험으로 뿌리네요😄😄


https://www.amoremall.com/kr/ko/display/event_detail?planDisplaySn=8120

 

헤라 ★ LAST LUCKY TICKET ★

2022-12-12 ~ 2022-12-18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