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023년 탁상달력 무료 줍줍 (선착순 5000부입니다!! 소진시종료❌)😘👌

by U;nee Nori 2022. 12. 8.
반응형

 

 

 

 

 

 

 

 

 

은행들리니깐.. 아직 탁상 배포안됬다고 없다고 해서 ㅠㅠ 큰 벽걸이 달력만 줌... 에잇..

(11월말 배포끝났나봄.. 새로 찍는다는데;; 일찍 받아둘것을..)ㅜㅜ

1월달되면 이리저리 들어올 때가 있긴한데.. 혹시나해서 ㅋㅋ 사무실에서 쓸려고 신청해봅니다

살펴보니 에듀피디에서 무료 탁상달력배포를 하더라구요 ㅎㅎ

(회원만 1인 1개 무료신청가능.. 가입은 해야함)

여기는 공무원 시험 관련 시험정보들 .. 또는 전문자격증 정보같은거 받아볼수 있는데라서

굳이 공무원시험 관련없는 분들이더라도 관심 자격증 선택하고 가입하시면 쉽게 가입되네요 ㅎㅎ

(가입시 본인 폰인증필요)

 

 

 


 

 

 

 

 

시험에 합격하고 난 후 세계 여행을 꿈꿀 수 있도록 ㅋㅋㅋ

세계 각지의 랜드마크를 이미지화 하여 담아낸

2023년 탁상달력 이라고 합니다 ㅋㅋ 디자인은 괜츈해요 ㅎㅎ

 

5천부 선착순 무료 배포되는 2023 에듀피디 캘린더 사이즈는 가로 24cm * 세로 16cm

크기로 비교적 큰 사이즈로 제작하여 각종 시험일정을 달력에 표기하며

대비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네요?

 

 

 

 

꼭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일상 생활에 필요한 D-DAY

날짜를 달력에 표기해두고 활용하기에 적합한 사이즈인지라~ ㅋㅋ

탁상용 캘린더 필요하신분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최대 30일 이내라는데 2주안에는 오지않을까요 ㅋㅋ

대부분 빨리 보내주더라구요 이런데 신청해보니깐 그래도 아래 참조하시구요 신청해보세요

저는 오늘 해보니깐 아직 재고가 있는지 신청이 바로 되네요 ^^

에듀피디 로고 저런건 저는 신경안써서 ㅋㅋ 신청했는데.. 저런거 신경쓰이고 하시면 패쓰 ㅎㅎ

무료배송이라.. ㅋㅋ 오래 기다리는거 싫다하시면 패쓰 ㅋㅋ

난 실용성 중시한다. 이 달까지라면? 기다릴만하다 하시면 신청하세요 ㅋㅋㅋㅋㅋ

공휴일이나 이런거 다 잘적 혀있네요 괜찮아보입니다.

캘린더 선착순이라서 소진시까지이니.. 체크해보시고 빠른 줍줍해보세요 ㅎㅎ 

무료라서 금방 소진되지않을까 싶음 ㅎㅎ 

 

 

 

 


 

 

샘플컷 정보에는 로고가 없는데 ㅋㅋㅋ

이건 근데 로고가 중앙에 있는데.. 불펌때문에 저렇게 박아둔건지..

저게 있는건지 없는건지 알수없네요.. ㅋㅋㅋ

이벤트 정보창에는 로고가 없음.. 중앙 ㅋㅋ 흐릿한 네모난 로고..

제가 먼저받으면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옛날에는 그래도 서점에서 ㅋㅋ 예쁜 달력들 돈주고 사서 사용했는데

요새는 이쁜 달력따위 다 필요없네요 ㅋㅋㅋㅋ 그냥 무조건 실용성..

돈주고 사기 아깝다는 생각이 듬 ㅋㅋ 어차피 앱달력스케쥴러도 쓰고 있긴한데..

그래도 뭔 행사 있거나 이것저것 중요한건 보기 쉬운데다가 펼쳐두니 좋더라구요 ㅎ

그래도 이리저리 받아볼려고 하면 구하기 힘들어서 ㅋㅋ  탁상달력은 ㅎㅎ 

무료 배포해줄때 받아씁시다요 ㅎㅎ 

 

 

 

이미지출처 : 에듀피디 공식블로그

https://www.edupd.com/event/event_221118.htm?here=leve9&oC=edum523 

 

http://www.edupd.com

 

www.edup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