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롯데홈 배송비체험/선착순] 크나이프 비건 배쓰솔트 잘자 굿나잇 60g (데이지)✔️ 3ooo원 한정체험찬스!

by U;nee Nori 2022. 12. 6.
반응형

 

 

 

 

 

 

롯데홈쇼핑에서 오늘 크나이프 타임특가 체험딜 떴네요

바디워시 샤쉐 10매입이도 주나봐요 ㅋㅋ

입욕제. 반신욕즐기시는 분들,, 쓰기 딱~~ ㅋㅋ

데이지꽃이랑 오렌지껍질 오일이 풍부하게 들어있대요 잘자굿나잇 ㅎㅎ

간만에 욕조에 풀고 즐겨보십쇼 ㅎㅎ

허브 에센셜 오일도 들어있고 해서 아로마효과도 느낄수 있대요 힐링타임~

선착순체험딜이라 금방 소진되니 빠른 구매하세요 ㅎㅎ

 

 

 

 

 


 

이거 괜찮지? [롯데홈쇼핑] [배송비체험/선착순][크나이프] 비건 배쓰솔트 잘자 굿나잇 60g (데이

롯데홈쇼핑

m.lottei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