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라빠레뜨뷰티 카밍 그린 리프레쉬 크림 60ml 비건 유수분밸런스 저자극 수분크림 3ooo원 (핸드크림 30ml 천원)

by U;nee Nori 2022. 12. 2.
반응형

 

 

카밍 그린 리프레쉬 크림의 유통기한은

23년 7월 20일입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은 더해주고 유분은 덜어주는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인 가볍고 산뜻한

카밍 그린 리프레쉬 크림 3천원 체험딜해요 ㅎ

추가상품에 핸드크림도 있네요 천원에 체험가능해요 ㅎㅎ

 

 

[ 배송비체험딜 ]

녹차수71% 비건 수분 크림을

마지막 배송비 체험딜로 만나보세요!

품절 시 종료됩니다.


 

 

LAPALETTE BEAUTY

CALMING GREEN

REFRESH CREAM

라빠레뜨 뷰티

카밍 그린 리프레쉬 크림

 

 

 

핸드크림은 위에 상품구매시 같이 추가옵션으로 구매할수 있어요 ㅎㅎ

30ML 용량 제품이네요 ㅎㅎ 천원 ^^ 같이담아보세요 여러개 주문가능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lapalette_no9/products/4997089586

 

[배송비체험딜] 라빠레뜨뷰티 카밍 그린 리프레쉬 크림 60ml 비건 유수분밸런스 저자극 수분크림

[라빠레뜨 뷰티] 신비스러운 자연의 컬러로 피부 고민을 안정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