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 12월 1일 목욜]■ 타임딜 :: 제품정보안내

by U;nee Nori 2022. 12. 1.
반응형




12월 1일 목욜
화해앱에서 배송비내고 체험해볼수 있는
화장품 타임딜 제품안내 입니다 ㅋ
낮에 가격대랑 한정수량공개 됩니다
오전에 올라오면 재수정 할게요

화해앱 >>> 화해쇼핑>>>>> ■ 상단 타임딜
해당시간에 구매 창이 활성화됩니다
대략 3천원~5천원 사이로 배송비체험으로
나옵니다 원하시는 본품화장품 구매해보세요🤗

사용해보고싶으신 상품있으면 미리 상품조회도 해보시고
타임딜 시간 오픈시간때ㅣ 대기하셔서 빠른 구매해보세요
좀 많이 몰리니깐 바로바로 시간딱되면 구매창열리면 바로결제하셔야해요 화이팅!!



+수정 가격표랑 갯수안내







구매못하신분들 참조 하세요🤗








4시 세럼은 그닥 안사고 싶고 ㅋㅋ 오늘자는
저는 오전 10시에 수분크림 사고싶어서 크림 사봤는데
진짜 소문들고 많은분들이 몰리니깐 금새 품절되니 바로 계속 누르셔야해요 ㅋㅋ
이게 딱 4시 정각에 안열리고 한 10초 15초딜레이되서 열리네요 그사이에 계속 링크누르시구요
뭐든 빠른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게 Tip입니다 제가 해본결과 ㅋㅋㅋ
네이버페이로 해보니깐 이게 아이디쓰고 비번쓰고 하다가 그냥 결제도중에 마감되더라구요..
진짜 괜찮은 상품들은 40초결제사이에 다품절됩니다 그러니깐 바로 연동되는 신용카드앱이나..
토스등 비번만 치고 결제되는 결제창으로 주문미리 넣는게 팁이에요 성공하세요
저는 요새 화장품 다이어트 한대놓고 ㅋㅋ 화해때문에;; 또 야금야금 주문하고 있네요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