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특가] 헨릭 케라틴 마일드 살롱 컬러 염색제 1박스 25oo원

by U;nee Nori 2022. 11. 28.
반응형

 



 

색상이 3가지인데 현재 2가지밖에 안남아있네요 ㅎㅎ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구매하세요 ㅎㅎ

적립금있으시면 활용하시기 좋을 것 같네요 염색제 이건

자주하는 딜이니깐 놓치시더라도 담기회 구매하세요 ㅎㅎ 

 

 


 

 

[GS SHOP] [체험특가] 헨릭 케라틴 마일드 살롱 컬러 염색제 1박스

상품보기

m.gs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