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의집 첫구매 웰컴딜 :: 잇님들 990원 줍줍합시다 ~11/30 수욜까지

by U;nee Nori 2022. 11. 28.
반응형

 

 

 

 

 

 

 

 

 

 

 

오늘 상품이 장난아니게 많네요 ㅋㅋ

오우 ㅋㅋ 신규분들 갑하시고 얻어보세요 ㅋ

제가 최근에 동생한테 받아쓴 무선전동마사지건도

구성은 쪼매 다르지만 990원에올라왔네요 굿굿

990원 뿐만아니라 2900원 4900~9900원까지

좀 가격이 있는 상품들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첫구매 회원들만 구매하실수있으니 살펴보시고

괜츈한거 실용성있겠다싶으신거 머니 더보태더라도

하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11월 28일 부터 30일 수요일까지만 진행🤗

 

 

 

 


 

 

 


 

오늘의집앱 깔고 링크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신규가입하고자하실 때 아래 링크 활용하세요

■ 친구 초대링크 ...5000원 초대쿠폰도 챙기세욧

( つ◍’-’◍)╮—̳͟͞͞♥ 나중에도 뭐 살거있음 활용하셔요

구경하다보면 .. 스토어에서 살게 넘 많아요 ς(>‿<.)

 

 

https://ozip.me/1U7iAgn

 

 


 

 

■ 쿠폰초대코드

 

 

DBXT3V52

 

 

친구코드로 넣어주신 잇님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로 보답할게요 (*ᴗ͈ˬᴗ͈)ꕤ*.゚

 

 

 

 


 

 

 

앱 깔고 신규가입 후에 그 다음 이벤트 할인쿠폰

받는 곳은 여기 아래 링크에서 받으시면 됩니담

신규라면 위 링크로 가입 후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매하고 하는

제품 웰컴딜 쿠폰받고 주문할인 받으세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득템하셔욤 (。♥‿♥。)

첫구매 전용 웰컴쿠폰 15% 할인 쿠폰도

아래 하단 링크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천천히 살펴보셔욤

 

 

https://ozip.me/KCbnfEX

 

[오늘의집 기획전]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첫구매 고객님께만 드려요!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 기획전에 포함된 0개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store.ohou.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