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세계티비쇼핑x체험특가/500개 한정]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댄드러프클리닉 지성트러블비듬 125ml 292o원 🔸️적립금 활용하세요

by U;nee Nori 2022. 11. 25.
반응형

 

 

 



신세계티비쇼핑도 꽁 적립금 3천원씩 넣어줬더라구요 ㅋㅋ(이것도약간복불로 주는듯.. 일정치않음)

아이디 있으신분 살펴보세요 ㅎㅎ 오늘까지네요 어제문자왔길래 체크해보니 있음 ㅋㅋ

교환할만한 상품입니다 돈 더 안쓰시고 싶으시면 체험특가상품 구매 ㅎㅎ 무배니깐 ㅎㅎ
500개 한정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댄드러프클리닉

지성트러블비듬 125ml 292O원에 구매가능해요


 


 

[신세계라이브쇼핑][체험특가/500개 한정]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댄드러프클리닉 지성트

늘 꿈꿔왔던 똑똑한 TV쇼핑

m.shinsegaetvshopping.com

 

 

 


 



이거아니면

 

 

 

 

패션뷰티쿠폰 10퍼받고 천원DC
9천원에서 3천원적립금 할인
6천원 최종구매가능 ㅎㅎ참존앰플챙겨도 될듯 ㅎㅎ

저는 동생계정이랑 각각 들어와서 ㅋㅋ 알뜰하게 잘썼네요
이거 100개한정 체험특가 /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더스템 인텐스 앰플 30ML

이외에도 참존코너로 가면 인텐스 크림이나.. 다른 앰플류도 저렴한거 있으니

살펴보시고 적립금사용하셔서 저렴하게 겟하시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신세계라이브쇼핑][100개한정 체험특가][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더스템 인텐스 앰플 30ML

늘 꿈꿔왔던 똑똑한 TV쇼핑

m.shinsegaetvshoppi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