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바닐라코 클렌징밤 25ml 무배 48oo원

by U;nee Nori 2022. 11. 25.
반응형

 

 

 

 

 

전 라이브방송때 체험딜 미니들 천원에 얻어봤는데 작은 25ml 사이즈도 꽤 쓸만해서 ㅎㅎ

살펴보니 4800원에 판매중이네요 무배에요 ㅎㅎ 그외에 아이리무버도 있구요~

다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되긴 하지만 ㅎㅎ 혹여 필요하신분들 담아보세요 1개사도 무배.

바닐라코 공식직영샵에 판매중..  한번 테스트겸사 써보실분들도 사볼만할 것 같아서 정보남겨봅니다. ㅎㅎ

 

 


 

 

출처: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제품정보상페

 

 

 

 

 

[바닐라코/공식]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25ml : 바닐라코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바닐라코/공식]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포어 클래리파잉 25ml : 바닐라코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바닐라코/공식]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리어 100ml - 립&아이 전용/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 바닐라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