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의집앱 첫구매 🎶 11월21일~23일까지 990원딜💜 빠르게 줍줍하세요😽

by U;nee Nori 2022. 11. 21.
반응형






오늘의집 11월 21일 월욜 오늘부터
23일 수요일 까지 신규회원이나 웰컴회원
첫구매회원들은 가져가질수있는 상품들입니다
990원 무배 구매가능 여기 아래중에
택 1개만 선택가능하니 신중하게 ㅋㅋ
필요하신 상품 겟해보세요

움직이는 ㅋㅋ 막 춤추는 트리인형도 귀엽네요ㅋㅋ
다른건 990원 가격대도 있고 그 외에 가격대있는
제품들은 센서 휴지통 2900원이랑 4900원
미니트리전구 풀셋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살펴보시고 돈 더보태시더라도
필요한 상품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전 주문했지만 또 사고싶네요 큭😋




 






오늘의집앱 깔고 링크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신규가입하고자하실 때 아래 링크 활용하세요
■ 친구 초대링크 ...5000원 초대쿠폰도 챙기세욧
( つ◍’-’◍)╮—̳͟͞͞♥ 나중에도 뭐 살거있음 활용하셔요
구경하다보면 .. 스토어에서 살게 넘 많아요 ς(>‿<.)

https://ozip.me/1U7iAgn

 

 

No.1 인테리어 필수 앱

지금 오늘의집 가입하고, 총 105,000원 쿠폰 받자!

ohou.se

 

 

 



■ 쿠폰초대코드

DBXT3V52

친구코드로 넣어주신 잇님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로 보답할게요 (*ᴗ͈ˬᴗ͈)ꕤ*.゚






■ 앱 깔고 신규가입 후에 그 다음 이벤트 할인쿠폰
받는 곳은 여기 아래 링크에서 받으시면 됩니담
신규라면 위 링크로 가입 후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매하고 하는
제품 웰컴딜 쿠폰받고 주문할인 받으세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득템하셔욤 (。♥‿♥。)
첫구매 전용 웰컴쿠폰 15% 할인 쿠폰도
아래 하단 링크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천천히 살펴보셔욤

 

 

 


https://ozip.me/fmiTebG

 

[오늘의집 기획전]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첫구매 고객님께만 드려요!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 기획전에 포함된 0개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store.ohou.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