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SSGxLG생활건강] 연말 기프트 비욘드 핸드크림 선물세트 68oo원 무료배송

by U;nee Nori 2022. 11. 21.
반응형

 

 

 

 

 

 

이게 뭔데 ㅋㅋ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샤워세트도 있고 여러가지있음 ㅋ

연말에 지인들 선물로도 주기 괜찮아서 많이들 사시나봐요

비욘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구성 6800원 무배 재입고되었어요

3oml 제품인데 한개 226o원 꼴?? ㅎㅎ  포장이 이쁘게 되있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살펴보세요 SSG 판매중입니다.

 

 

 

전  덤보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하나

가져다놓고 싶네요 욕실에 ㅋㅋ 디즈니덤보에디션 ㅋㅋㅋㅋ

샴푸랑 바디워시 나와있던데 너무 귀욥네요 ㅋㅋ코끼리 덤보.. 

 


 

 

 

 

 

[LG생활건강] 연말 기프트 _ 최강자 비욘드 선물세트 6,800원 무료배송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