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모레몰 뷰티어워즈 투표심사하시고 배송비&할인쿠폰받으세요

by U;nee Nori 2022. 11. 19.
반응형

 

 

 

 

 

 

 

 

앱메인 보면 아래 동그라미 보이시죠 레드동그라미..

어워드 투표라고 있습니다 요기 클릭 ㅎㅎ 

참여하신분들은 10퍼할인쿠폰이랑 무료배송쿠폰 전원 받으실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참여하신분 뽑아서 30명에게 시크릿굿즈도 준다고하니 그냥 .. 

운좋으면 받을수 있으니깐 함해보세요 재미로 ㅎㅎ 

 

 

 

 

 

 

 



15개정도 질문지가 나오고 그냥 클릭만하면 되요 ㅎㅎ

내가 써본것중 최고였다 싶은 제품 선택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이렇게 쿠폰 다운로드 창 나오니 받으시면 됩니다

11월 30일까지 쓸수 있는 쿠폰이고 카톡플친쿠폰처럼 아몰 무배쿠폰

이건 5천원이상구매시 사용이 가능해요
생필품 최저가 상품살때 이용하심 좋을 것 같습니다. 알차게 사용해보세요 

 

 


 

 

 

 

 


본 이벤트는 내부사정에 의해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참여 리워드 쿠폰 2종은 일부 상품에는 적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조건은 쿠폰 다운로드 후 확인해주세요.
참여 리워드 쿠폰 2종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기간 만료로 인한 소멸 시 복구가 불가합니다.

 



 

2022 아모레 뷰티 어워즈의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2022-11-17 ~ 2022-11-21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