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GS적립금확인 꼭하세요 오늘소멸 ⭐ ~11.11까지

by U;nee Nori 2022. 11. 11.
반응형

 

 

 

 

저는 9일에 들어왔나봐요 

이 적립금은 일찍 들어오기도 하고 16일?? 22일? 그사이에 또 들어오기도 해서 

GS몰 아이디 있으면 한달에 한번씩은 받으실 수 있어요 

전 주에는 이벤트를 많이해서 그런지.. 2달가량 안들어올 때도 있었음 

 

 

 

 

 

 



문자알림와서 보니 GS샵 2천원 소멸소식에 달려감 
급하게 하나 샀네요 ㅋㅋ 3천원안주고 2천원줌
요론거 사심좋을듯 ㅎ


 

 

 



바세린도 GS에서 적립금 주는걸로 보태면

2250원에 살수있어요 추천 ㅋ
저는 바세린 위메 딜에사서
기모안감 막쓸 장갑구매 했네요


손꾸락 추워서 전에도 사봤던거라 괜찮아서
하나 또사봤네요 ㅋㅋ 적립금 들어올 때마다 여러개 사두면

가족들 하나씩 가져가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ㅎ

네이버페이백사용 2500원 보탬했지만 꽁줍 ^^  






 




양말이나 흰 티셔츠 (3000원대) 고론 것도 니트안에

이너로 입으셔도 되고 집에서 입기좋으니 얼마안하니깐
적립금보태 쓰심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