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1/9 첫구매딜] ☀️APP 스타일씨 첫구매고객 백원딜☀️ 그외 무배딜제품안내 : 구글기프트코드 5천원 100원/ 빽다방초코라떼 100원

by U;nee Nori 2022. 11. 9.
반응형

 

 

해당 기획전은 첫구매 고객 전용 입니다

해당 기획전은 앱 구매 전용니다 

본기획전은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될수 있습니다

스타일씨 정책변경으로 통보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 될수도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스타일씨 앱 깔고 첫구매딜 ^^
회원가입하면 100원에 살수있어요
네이버나 카카오톡 쉽게 가입되는데 다만..
제품주문시 첫주문이다보니 주소지나..
PASS인증도 있어서 다 하셔야하는
번거로움은 쪼매 있네요 ㅎㅎ

살펴보니깐 빽다방 초코라떼 ㅋㅋ
카페 쿠폰도 있구 팬톤 주방장갑이나
맛있는 삼진어묵도 저렴하게 살 수 있네요
거기다 무료배송! +_+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요

백원딜은 일일 한정수량 300개씩이라서
이거 구매하고 싶은데 못구매하신 분들은..
내일 주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5천원권
재고 있길래 한번 구매해봤는데
이거는 오전 10시 이전 결제시는
4시이후 발송되고 10시 이후 결제건은
익일이니 다음날 4시 이후 발송이랍니다

결제수단은 이렇게 신용카드랑 에스크로 가상계좌로만 결제 가능해요
가입은 그걸로 간편가입은 되지만서도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결제는 없네요.
참조하세요.





☀️ 가입시 스타일씨 셀러코드 - moxx

(추천인 입력하면 포인트
500C 스타일씨 사용가능한 캐시 지급 해주네요



https://www.stylec.co.kr/short/I8NfjNTKgy

첫 구매 시 100원 + 무료배송

스타일씨 [STYLE C] 공식 스토어

www.stylec.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