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티몬 몬스터절 스크래치 즉석복권 긁으세요 🔥 2o%할인쿠폰도 확인 ~11.11까지🤫

by U;nee Nori 2022. 11. 7.
반응형

 

 

 

 




티몬앱에 보시면 메인에 출석/혜택 칸에 행운복권있어요
함 긁어보세요 ㅋㅋ전 25o원 나왔는데
큰 금액도 나오는가봐염 ㅋㅋ🤫
여튼 당일 바로 물건 사실 때 보태실수 있는 적립금이네요
좀 작지만 그래도 요긴하게 깍습니다 ㅋㅋ


 

 



쿠폰창에 보니 깜짝쿠폰도 지급되었네요
날짜가 11/9일 기한되는 거 보니 다들 살펴보셔요 ~ 
이건 복불복인것 같네요 20% 깜짝쿠폰도 있는지
티몬 아이디 체크해보시길..
있으면 닦아쓰세요 만원이상구매시
약 2.17o원 가량 할인해줌

오늘 보니깐 5벌에 만원대라 
2o% 쿠폰도 쓰고 25o원 나온것도 닦아쓰고 
토스적립금 쪼매있는걸로 결제해서
7.738원 구매완료 ㅎㅎ 완전 거저...쥬..

티몬에 살펴보니깐 남성 사각트렁크팬티
한벌 2.91o원 무배 제품도 있네요 한두벌
사실거면 요론것도 괜찮을 듯..

디자인 과한 것도 있긴한데 좀 무난히
괜찮아보이는 것도 있네요
그냥 링크는 남겨볼게요 참조하세요 무배

 

 



☀️ 낱개 무배

 

[티몬] [트라이] 순면 남성 트렁크/드로즈/팬티 14종 택1

W쇼핑

www.tmon.co.kr


☀️ 5벌 만원이상 무배

 

[티몬] [트라이] TRY 스탠다드 코튼 박서 10종 택1

트렌디 감성의 스마트한 쇼핑공간

www.tm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