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위메프할인정보] 미샤 1+1 할인 추천상품 착한가격대 ^^ 구경가보세욤

by U;nee Nori 2022. 11. 7.
반응형

 

 

 

여러가지 엄청 많은데 ㅋㅋ 최저상품들만 캡쳐해봤네요 괜찮은 가격대라서 

제가 볼려고 해둔건데 본품 할인전이나.. 1+1 붙어있는건 원뿔원 할인전 요렇게 분리되어있으니

살펴보셔야합니다 ^^  색조중에 추천할만한 상품은

미샤 모던섀도우!! 이것도 할인하네요 같은색 원뿔원이라 좀 아쉽지만

베스트컬러들 판매중이네요  추천합니다 ㅋㅋ 진짜 발색력좋고 이뻐요 

컬러발색은 예전에 제가 쓴글 있으니 참조하세요 

 

 

 

 

 

 

 

 

 

 

 

 

 



👇 위메프 앱깔고 접속

 

[시즌특가데이 추천] ★최대32%쿠폰+수분세트7,900원★ 미샤 BEST 1+1 블랙프라이데이 초초초특가전

42,900원~

front.wemakeprice.com

 

 

👇 미샤 모던섀도우 발색샷 확인 ^^

 

미샤세일/ 미샤모던섀도우 매트 겟/ 치아바타/오트밀라떼/모닝커피/캐롯파이/자몽비어

오늘은 미샤 세일 기한이라.. 섀도 개당 2.500원하길래.. 만원네치 사봤어요 ㅎ 원래가격은 개당 5천원이라네요. 오픈마켓 전체 세일에.. 미미박스에도 미샤세일이 올라오더라구요. 미미박스 애용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