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세계X미샤]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젤 300ml 5개 만원🧡

by U;nee Nori 2022. 10. 30.
반응형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미샤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젤 300ml 5개에 만원에 판매하네요 ㅎㅎ
롯데랑 신세계몰 특가딜인 듯 싶어요 필요하신분들 구매해서 쓰세요 ㅎㅎ
저는 동생이랑 나눠쓰니깐 딱 맞더라구요 환절기나 겨울철에도 유독 건조할 때
알로에수딩젤로 피부진정용으로 팩하듯이 많이 쓰는데 건조함이 싹사라져서 자주애용함..
다리쪽에도 제모하고 수딩젤 발라줘도 좋다고 하니 여러용도로 쓰면 좋을듯 ^^

 


 

[신세계라이브쇼핑][신세계X미샤]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젤 300ml 5개

늘 꿈꿔왔던 똑똑한 TV쇼핑

www.shinsegaetvshopping.com




 

 

✔ 지마켓으로 경유해서 신세계라이브쇼핑으로

넘어가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해요
현재 9.840원임 .. 
😊재고 12개 남았어요
(10/30 오후 3시 조회) 참조하세요

 

G마켓 - 신세계X미샤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젤 300ml 5개 (gmarket.co.kr)

 

G마켓-신세계X미샤  프리미엄 시카 알로에 수딩...

10,700원

item.gmark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