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판정보] 메이크업포에버 NEW 아이코닉 컬렉션 한정판

by U;nee Nori 2022. 10. 28.
반응형

 

 

럭셔리 뷰티 페스타_메이크업포에버 +_+

핫딜 ~ 하네염.. 지름신 돋고 있어요 큰일임....

메이크업포에버 홀리데이 브러쉬 세트 (정가대비 50%) 네욧

UHD 프레스드 파우더 홀리데이 에디션도 나왔어요  너무 이쁜 레드.. 
 모공 & 요철을 커버  아기피부결파우더 ㅋ 지복합 피부분들..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요 픽스랑 파데도 세일하는데, ,

일단 저건.. 기존에도 행사가로 살수 있는거라서 빼버리고 ㅋㅋ 

2022 . 11월 한정에만 살수 있는 한정판들은 눈길이 가네요 

 

 

 

 

메이크업포에버 : 브랜드스토어

메이크업포에버 공식 스토어

brand.naver.com

 

 

 

 

브러쉬가 너무 저렴하네요 ㅎㅎ 한개에 5~6만하는데.. 3개에 저가격이면 뭐.. +_+

브러쉬 중독자.. 눈길가는 ㅋㅋ 홀리데이 브러쉬 셋.. 살까 싶네요

오늘 오후 7시 라이브 방송할 때 봐야겠어요  ㅋㅋ 

 

 

 

 

[클로즈업 뷰티] 메이크업포에버 NEW홀리데이 컬렉션

[김해나]의 라이브 예고

shoppinglive.naver.com

 

[한정판] 홀리데이 브러쉬 세트 (정가대비 50%)

메이크업포에버

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