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팩] 늘어나는 매직백 체험팩(6입) 5개 3ooo원

by U;nee Nori 2022. 10. 19.
반응형

 

 

 

 

 

 

늘어나는 매직백 체험팩(6입) 5개 괜찮은 가격 같아요 ㅎㅎ 

잘 늘어나는 가봐요 ㅋㅋ 뭐 담을 때 길이 때문에

좀 애매하게 모자를 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보관지퍼백 

1세트쿠성 냉장중형 2매 냉동중형 2매  샌드위치용2장 이렇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선착순 네쇼페 한정 체험딜! 3000원 (무료배송)

 

 


 

[체험팩] 늘어나는 매직백 체험팩(6입) 5개 : 글래드코리아

[글래드코리아] 미국 No.1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GLAD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