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1월호 마리끌레르 A.B 부록 ✔️ 마녀공장스페셜 트래블키트 괜찮네욤 ( つ◍’-’◍)╮—̳͟͞͞💗 이런 기프트 좋쥬~~

by U;nee Nori 2022. 10. 14.
반응형

 

 

 



marie claire 마리끌레르 B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표지 : CL(씨엘) [ 부록 : 마녀공장 스페셜 트래블 키트 ]
712o원


마녀공장 스페셜 트래블키트 주는데
50ml 선크림도 들어있고 ㅎㅎ

샘플링만 구성 되어있으면 어그럴려니 한데 ㅋㅋ 

너무 괜찮은 것 같네요


여행용샘플키트들도 가득 ㅋㅋ
클렌징 제품과 헤어제품
페이스용 비피다바이옴앰플도 있네요
페이스용 비피다 앰플은 요런 제형입니다 아래 참조 ㅋㅋ 

 


비피다 바이옴앰플임 촉촉함(수분공급), 트러블케어

 

 

marie claire 마리끌레르 B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YES24

 

m.yes24.com

 

 

 

 

 


 

 

 


마리끌레르 A형 부록은 무재개 맨션 오브제 리퀴드 립 6ml 제품인데
책값 가격대 950원 더 비싸네요 ㅋㅋ8o7o원
팥죽색상이라 무난하게 쓸만한 컬러이긴 하네요 

디자인이 독특함 ㅋㅋ 물감같이 생겼네여~

참조하시고 득템하셔요 ㅎㅎ 

 

 

 

marie claire 마리끌레르 A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YES24

 

m.yes24.com

 

 

 




도서지원금 쿠폰들 쫙 받아서 만원이상 맞춤구매로
잡지책 한권담고 무배만들어서.. 할인도 받고 해서 저렴히 겟해볼만 11월 잡부 ㅋㅋ 
그렇게 해도 책값가격이긴 한데 ㅋㅋ 도서상품권이나 포인트 페이백같은것도 적용이 되니깐

살만한 것 같습니다. 포인트있는지 살펴보시고 할인받아 챙겨보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