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1월 바자잡지부록 📣하퍼스바자 아이콘 스타 아이 팔레트 8g 주네요👁️‍🗨️💨

by U;nee Nori 2022. 10. 13.
반응형

 

출처: 하퍼스바자 공홈  https://bazaarcosmetics.co.kr/index.html

 

 

 

 



이번 달에 잡지올라온거보니 HARPER'S BAZAAR 바자

(여성월간) : 11월 [2022] 하퍼스바자코스메틱에

아이콘 스타 아이 팔레트 8g 섀도팔레트 부록으로 올라왔네요

끌어모을수있는 도서상품권 ㅋㅋ
모아서 저렴하게 겟해보세요🤗🤗
1245o원으로 책값이 나왔네요 쪼매 잡지가격대치곤
높게 책정됬지만 아이팔레트 정가는 높은데
온라인 판매대 가격대가 2만원중반대 ~ 3만원대로 알고있어요

 

 

 

공홈 가격은 이가격..

 

 

 

원래 정가 가격대는 좀 있는 상품이라서
고론거 감안하시고 ㅎㅎ 10월 주말쿠폰이랑 도서지원금

싹 사용하면 약 8천원 대나 9천원대 😏 챙길수 있을 것 같아욤



 

제품판매 사진출처 https://bazaarcosmetics.co.kr/index.html

 

 

 

 

 



2개만 매트 컬러이고 전반적으로 글리터 펄이 가미되어있다고 하네요

쉬머랑 쥬얼글리터 다 구성되어 있네요 발색도 보이는대로 쨍하게 잘나오고 

밀착력도 좋고 가루날임이 없다고 다들 그러네요 ㅎㅎ 

 

제가 봐도 딱 데일리한 메이크업을 할수있는

웜톤 팔레트인 것 같아요 잡지책사고 얻어보세요😙 ㅋㅋㅋ 색상이 버릴 컬러하나

없이 두루두루~~쓰기 좋은 예쁜 가을 컬러 팔레트인거 같아요

잡지사고 좋은 부록얻어보아요~~ ㅎㅎ 
전 저 매트한 블랙케이스가 너무 이뻐보이네요 하나 담아야겠어요 

 

이번에 B형 C형만 아이팔레트 주고 A형은  SNP LAB+ 트리플 워터 필 수딩 패드 (60매) 
꽤 괜찮은 상품으로 잘 구성되어있어서.. 구매 욕심이 나네요 

 

 

 


 

 

발색샷은 제품구매하신 분들이 미리 남겨두신 상품 구매 리뷰 한번 살펴보세요

아래 공홈 링크남겨드릴게요 ㅎㅎ 

 

 

 

하퍼스 바자 코스메틱 공식몰

♥BAZAAR's October Promotion♥ 하퍼스 바자 코스메틱 공식몰 가입 고객 대상 스타쿠션 4종 최대 62% 할인 + 립밤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신규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 발급으로 하퍼스 바자를

bazaarcosmetics.co.kr


 

 

 

📣  예스24링크입니다 온라인서점 살펴보세욤

 

HARPER'S BAZAAR 바자 B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YES24

 

m.yes24.com

 

HARPER'S BAZAAR 바자 C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YES24

 

m.yes24.com



📣 A형 11월호 바자는 SNP LAB+ 트리플 워터 필 수딩 패드 (60매)  부록구성

 

HARPER'S BAZAAR 바자 A형 (여성월간) : 11월 [2022] - YES24

 

m.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