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AK몰 포렌코즈 배송비체험 🤗로맨틱 스캔달 립스틱 사실분 달리세요 [재고 소량이지만 쪼매들어옴] 3ooo원 무배

by U;nee Nori 2022. 10. 7.
반응형



재고 쪼매들어옴 아주쪼매 ㅋ 이시각에 ....
사실 분 빠르게 사세요 손빠른분 임자입니돠 ㅋ
파파라치는 제가 먼저삼 ㅋㅋㅋ






왠일로 5개씩🤣 들어온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3번 이랑 5번 컬러가 이쁜것같아요 ㅋ
3번은 이미 역쉬나 재고 품절이고
5번은 조금만 발라도 플럼빛 먹은 로즈색이라
저색이 부담스럽더라도 손끝으로 스머징해서
연하게 바를수있는 컬러라서 예쁘네요 생각보다 아주진하지않음 ㅋㅋ 틴트효과는 없으나 이쁜립스틱
하나 배송비내고 엎어가세요 ㅋㅋ신규는 쿠폰적용시 2580원에 구매가능 .. 할쿠 420원 할인해주네요 참조😊




https://bit.ly/3rnmuxV

[배송비체험단] 포렌코즈 로맨틱 스캔달 립스틱 3.5g

카테고리: 화장품/향수 > 포인트 메이크업 > 립메이크업, 상품명: [배송비체험단] 포렌코즈 로맨틱 스캔달 립스틱 3.5g, 가격: 18,000원, 할인가: 3,000원

m.ak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