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VOGO 앱] 무쇠팬 할인전 해요 에그팬 멀티팬부터~ 불판 40%할인

by U;nee Nori 2022. 9. 30.
반응형



\



보고앱 열일하네요 ㅋㅋ 오늘 9월 30일 단하루
800도씨 제품 무쇠팬 대전하네요






무코팅 무쇠팬은 최저 169oo 핫딜
이건 시즈닝 ㅋㅋ자주 기름칠을 하시면서 쓰셔야함

그나마 세제로 세척하기좋고
관리하기좋은건 에나멜코팅된 멀티팬이에요
필요하신거 득템해보세요 종류별로 할인하네요

보고앱 신규회원은 쿠폰 5천원 주니깐
2만원이상 구매시 할인되니 참조하세요 ㅋㅋ


예시



에나멜코팅제품 담으면 이 가격 ㅋㅋ
할인받으심 더 좋은 가격에 구매가능🤗
무쇠로 구워먹는 소세지와 고기는 쵝오인것 같아요ㅋ




초특가 라이브 쇼핑 VOGO

매일 계속되는 초특가 퍼레이드

www.vogopla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