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옥션 웰컴백 깜짝 7천원 쿠폰 기획전 [22년 3월1일 이후 미구매고객대상만 타켓] ~9/30

by U;nee Nori 2022. 9. 28.
반응형

 



 

(22년 3월1일 이후 미구매고객대상) 

 

 전 동생 한아이디로만 계속 스클멤버십이용을 해서 ㅋㅋ 

제 아이디로 ㅋㅋ 받았습니다 가입되어있는 상태여서 7천원 할인쿠폰 발급받았네요

남편 아이디나 ㅋㅋ 가족들 아이디 있나 살펴보세요 

 

1만 5천원이상 구매시 적용된다고 하니깐 쇼핑하시는데 보탬하세요

일부상품제외는 당연히.. ㅋㅋ 저위에 사용불가한곳은  샷 찍어놨으니 살펴보세요

사용기한이 9월 30일까지니깐~~ 후딱쓰셔요 ㅎㅎ

 

 

 






 

옥션 - 웰컴백 깜짝 쿠폰

 

rpp.aucti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