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선착순체헝특가] 와일드보틀 화장품 특가💥[✔️배송비 별도]

by U;nee Nori 2022. 9. 27.
반응형

 

 

 

 

 

이분들 검색안되게 할려고 저렇게 문구 바꾸신건가?? 

선착순체 ???? 특가 ㅋㅋ

스토어찜되어있어서 알람이와서 정보드려요

 

9월 마지막 선착순 체험특가
최저가 천원 부터 많으니 살펴보세요
1차~3차 선착순진행한다고 하네요
이게 유효기간이 임박상품도 있긴한데

 




요렇게 표기되어있음

 

 

 


유효일자 긴제품도 있고 임박상품도 있네요 
각 제품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미지 하단에 보시면 2021년 11월까지
2023년 몇월까지 제품상세정보있으니 한번보시고
괜찮으시다하시면 구매하세요
임박상품딜도 끼워져있긴함 잘보세요🤗


 

 

                   
여긴 자주 행사를 해서 ㅋㅋ 저는 작년에도 스마트스토어 뿐만아니라 공홈딜 때도

인리치드 크림도 사봤고 에센스도 다 써봐서 여기 브랜드도 괜찮더라구요 

크림은 바로 마감되었네요 ~ 가을겨울에 쓰실려고 그러시는지 많이들 사셨나봄 ㅎㅎ

 배송비는 여긴 늘 별도에요 3ooo원 붙습니다. 참조하시고 관심있으신분들 위해 아래 링크남겨드릴게요 




 

와일드보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야생의 에너지를 한 병에, 와일드보틀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