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올리브영] 피카소 스파츌라 기획 특가 14.9oo원 (+ 핑거스펀지 2P x 스펀지케이스 덤덤) (▰˘v˘▰)

by U;nee Nori 2022. 9. 25.
반응형

 

 

 



 


 

올리브영 첫구매시 쿠폰도 많이 주고.. 보니깐 1만원이상구매시 무배.. 15%쿠폰에.. +_+

눈길이 많이 가네요 ㅋㅋ 보다가 피카소 뷰티툴 기획전하길래 안내드립니다. ㅋㅋ 

구성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해서.. 괜찮은 것 같네요

저걸로 파데 펴서  피부에 올리면 ㅋㅋ 균일하게 얇게 잘발릴 것 같습니다요~ ㅎ

관심있으신 분 위해 아래 링크정보 남겨드릴게요 

 

 

 

 

 

[Oliveyoung][단독기획] 피카소x함경식 메이크업 스파츌라 기획(+핑거스펀지 2P&스펀지 케이스)

[단독기획] 피카소x함경식 메이크업 스파츌라 기획(+핑거스펀지 2P&스펀지 케이스)

m.oliveyoung.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