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수려한 배송딜] 블랙 진생 탄력 마스크 2매 키트 (더 블랙 세럼 5ml + 더 블랙 에센스 모이스춰라이저 5ml 증정) 26oo원🤗

by U;nee Nori 2022. 9. 24.
반응형



네이버스토어 LG생활건강 뷰티직영 스토어찜한
회원만 구매 가능한 상품이에요
상품가 1oo원×배송비체험 25oo원 총 26oo원





예전에 제가 구매해봤던 ㅋㅋ용기형
수려한 블랙 세럼 체험분 ㅋㅋ🤗
요고 샘플지도 체험딜 많이했고 저도 많이 사용해봤는데 지금 계절쓰시기 좋은 세럼이라 사용감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담  이번에는 더블랙 모이스춰라이저 5ml를 주네요 마스크팩 2매도 주고 괜찮네용 ㅎㅎ


[배송딜][수려한] 블랙 진생 탄력 마스크 2매 키트 (더 블랙 세럼 5ml + 더 블랙 에센스 모이스춰라

[LG생활건강 뷰티직영] LG생활건강 뷰티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