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티몬 선착순 5천명 50% 5ooo원 정오 12시 받으세요 ■[~9.25일까지]

by U;nee Nori 2022. 9. 23.
반응형



이 이벤트는 지네 ㅋㅋ 티몬페이🤔🤔
통해서 이용하면 오천원깍아줄께 ㅋㅋㅋ행사
그거네요 보시고 본인선택 픽 ㅎ ㅎ



메인에 검은색 저기 누름 됨 정오쿠폰받는곳

12시에 열려요 클릭하면 다운가능



아래보면 중복할인쿠폰들도 있긴하나
적용 제약이 많은지 같이 이용이 안됨
살펴보세요🤔 전다받았는데 적용이 안되서 패쓰






12시정오에 선착순 받을수 있는 정오쿠폰 이건 <1만원이상구매시 50% 할인쿠폰>
티몬페이로 결제시 5천원 할인받을수있어요

티몬페이 자동이체등록 😚
티몬 앱에서 등록해야함 살짝 절차있음
음성전화확익오지 ㅋㅋ
통장에 1원 보낸사람 ㅋㅋ 번호 세자리써야하지 🤔
토스로만 쓰다가 그래도 티몬도 자주쓰니
페이 등록해봅니다  쿠폰쓸려면 ㅋ😄
나중에 안쓰면 해지해도 되니깐요 ㅎㅎ  





근데 티몬이 또 깜짝쿠폰넣어주네요 최대 5천원
이거는 최소 1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쿠폰 ㅋㅋ
3만원 4만원대 사면 무조건 5천원할인먹여지고
최소 할인율도 나쁘지 않네요






예시로 요고 담아보니 웰치스한박스
16.7oo원인데
티몬페이쿠폰은 5.ooo원 DC
깜짝쿠폰은 20퍼라 3.34o원 할인됨 ㅋㅋ
가격이 착해졌어요😊
티몬아이디 있음 체크해보시고 잘쓰셔용





몰라서 못쓸 뿐 있으면 요긴하게 쇼핑🤗🤗🤗
깜짝쿠폰은 제 계정에도 있고 동생 계정도 있길래
이게 다주는건가 싶기도 하고 주 대상으로 하는 시크릿쿠폰인가 싶기도 하고 잘모르겠네요
한번 가족아이디나 본인티몬계정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없으시면 그냥 12시 정오쿠폰을 이용하세요 ㅎㅎ

있으시면 깜짝쿠폰쓰시구요
기한이 다 9월 25일까지라서
이것저것 뭐 생필품등 살꺼있음 쓰기좋은 것 같네요
전 세재나 할인받고 사놔야겠어요 😆😆
티몬페이 계좌 등록해두니 ㅋㅋ
오픈마켓 스클처럼 사용하기쉽네요 그래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