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AK체험단] 한율 이로운 5종 키트 3ooo원

by U;nee Nori 2022. 8. 30.
반응형

2개 한번에 결제가능함


[체험단] 한율 이로운 5종 키트

카테고리: 화장품/향수 > 스킨케어 > 크림, 상품명: [체험단] 한율 이로운 5종 키트, 가격: 3,000원, 할인가: 3,000원

m.akmall.com



[핫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기획세트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백화점 상품권 표기된 상품 한정 기프티콘 응모하기 -->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 상품 2만원

m.akmall.com


걸릴일 없지만 ㅋㅋ 3명 뽑 ㅋㅋ
아모레상품정품체험단도 하네요
신청해보세요 걸리면 대박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