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

엘지유플러스 재약정안내문 ■이거 사기에요 주의하세요 070-4499-3110

by U;nee Nori 2022. 8. 26.
반응형








난 이거보고 믿지도 않았지만
_택 이라고 글쓰고
. 남은약정기한 단축혜택?
"별 이상하게 글쓰는것 부터 이상했음 ㅋㅋㅋ
너무 돋보이게 할려고 하는 것 같은데.. 하나도 안돋보인다..

왜 문구를 저리씀 ??
114 문자오는거 보면 안내문은 저렇게 안옵니다.
저렇게 하트띠우며 쓸만한거임??
딱봐도 앞에 (광고) ㅋㅋ










저한테도 전에 114 전화번호로 계속 3번인가?
4번씩 연락오던데 안받았음 이상하더라구요??
114로 전화걸고 난리..
인터넷 전화직통번호라고 알려주고있네

안받으니깐 문자로 옵니다
114 이 번호로 뜨게끔 어떻게 설정 했는지? 궁금하네염
사람들 속이기 좋은.. 어른들은 속을 것 같더라구요
꼭 부모님께 말씀드리기..

114가 왜 전화오냐 내가 요금을 안낸 것도 아니고
뭐 설명할거있음 문자로 오면 되지
난 혜택부서에서 현금준다는 소린 또 처음들어봄 ㅋㅋ



이거 사기랍니다.
아래보면 SK브로드밴드 쓰시는 분도
저처럼 똑같이 받으셨는데 직통번호만
인터넷전화로 다를 뿐

무료수신거부 번호는 동일함
아마도 나중에 인터넷 전번이라도
바꿔서 활동할 꺼 같지만.. 100%

아니 문제는 우리집인터넷등 약정기간을
어찌알고 이렇게 문자를 하냐는건데
통신사 가입정보나 개인신상등 열람이
쉽게 다 가능한가봐요 참 문제가 많네 싶음..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쓰는 분 다른 분들 문자온거 ㅋㅋ 직통 다 같음..





이런거 오더라도 홍보광고라고 생각하고
그냥 약정기한 끝나면 공홈에서 해지를하든
내가 114걸어직통으로 해지하는걸 추천합니다

뽐뿌 어느 분이 쓰신거 보니 참.. 안타깝네요
나와 같은 문자받고 약정 남아있는데도
현금지원으로 꼬시니 그걸 보고 새로 가입했단다
사기당하셨단다 참조하시길 바람


출처 : 뽐뿌




딱봐도 답나오는.. 이건 근데 고발도 안되요;;
그리고 가입하면서 현금지원 이게
올바른건 아닌지라 ;; 가입하면서 정보 동의도 했을거고
현금을 통장으로 받았잖아요 ヽ( ´¬`)ノ

42만원 이면 인터넷×지상파방송등 2개
가격인것 같은데 현금 사은으로
많이 쳐주는 척하고 약정 아직있는 사람들 강제로 해지시키고 위약금낼 돈 지네들이 주는 격..
그리고 즈그들은 새로 가입시켰으니
3사 통신사 본사에 할당량 받아챙겨먹겠져..???

이사람들은 가입시킬 때마다 커미션
얼마나 받을라나 궁금하네요 돈을 저만큼 내주는거
보면 자기가 받아먹는 돈으로 떼주고 2개가입시키면
60~? 은 받나여 ?? 자기네들 10이나 20은 떼먹는다고 쳐도
아마 신규새로 가입시키시고 많이 받아 드시겠져??
폰 가입하고 별반 다를거없어보임


내가 알고 현금지원받고 가입 하는거랑
내가 모르고 이런식으로 당하는거랑은 많은 차이가 있쥬
이런거 낚이지마시고 약정이 많이 남아있는데도
가입유도 시킨다면 주의하십숑~~
바로 차단



이런거 널리 퍼트리고 가족들한테도
잘 말씀하시고 조심들 하세요

재약정문자 전화오면 무시. 차단~
주의하시길바랍니다 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