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맥도날드앱 룰렛 재미로 돌려보십숑

by U;nee Nori 2022. 8. 24.
반응형





난 처음에 뭣도모르고 그냥 버거나 음료걸리면 무료인줄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음 할인쿠폰입니다 일주일내내 했는데 ㅋㅋㅋ 음료라지 쿠폰만 나옴 ㅋㅋ
재미로 해보세요 간략 본인인증하고 시작하심되세요
그래도 야외나가서 버거사먹을 때 700원주고 음료사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라지음료 ㅋㅋ큰사이즈 동생이랑 몇번 사먹었음 환타 사이다 콜라 선택1 L
어차피 매주 버거 딜도 하니깐 저렴하게 구매해먹을수있어서 사용해보니 좋았어요 ㅎ
칠러무료업글쿠폰이나 걸렸음 좋겠네용 8월 31일까지입니다




난 틈틈히 열심히 해봤지만 ㅋㅋ
탄산만 오질나거 걸림 ㅋㅋ라지 700원에 한 4번 사먹은듯😂




동생은 비치타올 귀엽다고 갖고싶다고 도전 계속하나봄
버거 할쿠도 걸리긴하네요 동생걸렸다고 자랑질 ㅋㅋㅋ카톡옴
맥크리스피 클래식버거 단품 할쿠 걸렸는데
4200원에 사먹을수있대요 ㅎㅎ비싼거아닌가 ㅋㅋ싼건가





맥도날~의 미끼상품에 우리는 낚였지만..
자주 사먹으니깐 ㅋㅋ 그리 나쁘지도 않음.. ㅋㅋㅋㅋ
집 코앞에 매장이라 ㅎㅎ 잘사먹었네요
환타 콜라 제로콜라 ㅋㅋ사이다 선택
크기도 크고 7백원이라 괜찮았던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