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SKT × 11번가 통신사할인 ■설화수자음2종 세일 체감가 55.500원대

by U;nee Nori 2022. 8. 22.
반응형

 

 

 



추석 부모님선물 ㅋㅋ좋쥬
설화수 세일 고고싱하여요



 

 


 

11번가 앱 홈에서 출석 쿠폰 거기가시면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받을 수있는 것들 다 받기 완료하세요 ㅎㅎ  

 

 

 

 

 

 

 

예시 1번 자음 2종 세트 경우 담아보기 해보면

이가격대에 사실 수 있어요 제품마다 가격이 다 다름. 

 

 

 

 

 

 



2번 두 세트 vip + T 멤버십 할인 + 국민카드 할인
178.040원 결제했어요
11번가 신한카드가 없는게 아쉽네요

 

신카 이용시 더저렴하네요
1번세트 두 세트사도 쿠폰적용시 더저렴합니다
상품권/ 적립포인트 /이벤트사은품까지 포함하면
너무 좋은 구성이네요 살펴보시고 적용해보세요

한가위에 어머니 선물로 너무 좋은 구성 ㅎㅎ 같아요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한가위 BEST 선물세트 모음전! #설화수#헤라#프리메라#메이크온

카테고리: 스킨/토너, 가격 : 26,140원

www.11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