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8월9일자 아리따움APP 샘플마켓 쇼핑갑시다 ■ 에스쁘아파우치/ 헤라머그컵 배송비체험 득템쇼핑 GO

by U;nee Nori 2022. 8. 9.
반응형



일단 12개 담으시면 되는데 ㅋㅋ
제가 보기에 괜찮은것들 ㅋㅋ 모아봤어요
대용량과 큰 샘플사은들이랄까







에스트라 클리어 토너는 수량
3개까지 담으실수있으니 빠르게 겟하세요


 

 

 

 

 

 

 

 




저는 헤라 머그컵때문에 ㅋㅋ바로주문 ㅋㅋ
헤라 머그컵도 이쁘더라구요
헤라제품 사면 아모레몰에서 사은으로 주는건데
이걸 샘플마켓에 올려줬네요 오웅 꼭 담기





물욕돋아서 ㅋㅋㅋ 또삼 또삼 ㅋㅋ
한주 1회 주문이라 체크해보세요 주문안되면
가족계정쓰셔야해요 🤔


 


아리따움 미쳤네요
8월에 왜 이러나 모름 아리따움 접나요 ㅋㅋ
원래 이정도는 아닌데 샘플마켓 여름특집인가요
대용량샘플들에 괜찮은 아모레 사은 뿌려대네요
에스트라 제품도 좋으니깐 다담으세요
테라크네 365 베이직키트도 담으시구요
에스쁘아선크림 10ml 튜브 ㅋ

에스쁘아 비실크 2020년도 제품꺼지만
저 둥근 파우치도 주네요
1개까지 담을수있음 이것도 담으시구요
헤어핀이나 샘플샤쉐등 담으세요 ㅋㅋ

수량은 많지 않아보이는데 머그컵도
한 500개는 되는 것 같아요 재고가 좀있는듯함
대용량 샘플들이니깐 ㅋㅋ 이번기회에 득템하시구요

일단 에스트라 클리어토너 저거 샘플만해도 3개까지
담겨지니깐 무조건 담기 ㅋ
이번 기회에 90ml 챙기시고
12개 샘플들 착착 담으세요
2500원 배송비체험 입니다
빠른손임자에용




네이버페이백으로 ㅋㅋ오늘도 공짜득템
제가 이래서 네이버쇼핑을 합니다 페이적립금쌓임
아리따움앱에서도 네페 결제 가능해서 요긴하게 쓰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