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리따움앱 8월6일 샘플마켓 파데 플랫 브러쉬올라왔어요 ■안살수가없네...😚😚

by U;nee Nori 2022. 8. 6.
반응형

세상에 진짜 본품인가




세상에 마상에...아리따움 급 열일함
아리따움 접나요 ㅋㅋ
왜이리 뿌려대욧 ㅋㅋ
아리따움에 샘플마켓 재고 빠질건 다빠지고
왠일로 새로 등장제품이 눈에 띱니다 물욕돋구만욧




생각보다 큼 ㅋㅋ참조 하나라도 담으십쇼 잘라쓰세요



퍼프는 어제 3개까지 구매가능했는데 이젠
1개로 수량 바뀌었어요 1개만 담을수있어 아쉽네욤
그래도 재고도있고 수량 1개 담을수있으니 꼭 담으세요ㅎ



요로쿠롬 쓰는 큰브러쉬



괜찮아보이는?? 아리따움 유니크 플랫브러쉬 올라와있어요 크기등 안적혀있으니깐
좀 작은건가 했는데 ..???
어제 파우치도 올라온것도 받아보니 기프트상품이라 크더라구요 ㅋㅋ 그냥 본품이 아닐련지 싶어요 ㅋㅋ
느낌이 그러함 일단 품명 조회해보니 브러쉬가 크네용 정가가 12000원인가 15000원 이래요



아마 이게 맞을꺼야 ㅋㅋㅋ



한번 품명 조회들해보세요 ㅎㅎ 요곤 1개만 담겨집니담
배송비 2500원 내고 아모레샘플 12개 담아가보실분
브러쉬도 하나 재빠르게 담고 겟하세요



읽어보세요



어제 아리따움앱에서 파우치 구매하신 분들은
재구매못해요 이게 한주에 1회 주문가능하니.위에 읽어보셔용 구매 또하고 싶으신 분은
다른 아모레 계정있어야되서 ㅎㅎ
동생이나 가족꺼있음 주문가능하니 참조하시구용
이것도 금방재고 빠지니깐 빠른손 임자에요
재고 궁금해서 봤더니 ㅋㅋㅋ 또 새벽에 등장템 ...득템하십쇼




오늘은 네페 페이백으로 거져 구매 ㅋㅋ
샘플욕심과 물욕욕심 구매 ㅋㅋ
샘플이야 두면 엄마나 동생이 가져다쓰니 괜찮고
브러쉬는 ㅋㅋ 많은데 생각보다 잘안쓰지만서도
또 이렇게 본품같은 상품을 샘플마켓에서 주니깐
안받을수없어 담고보는 1인 ㅋㅋ



나만 알기 그래서 소개합니다 ㅋㅋ
다들 득템하셔요 늦으면 못삼
그래서 내 블로그를 봐야함 ㅋㅋ🤔🤔
제가 이런거 빠꿈이라 ㅎㅎ 잘알아서 소개해드린다욧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