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000명에게 도브 미니 뷰티바 & 리트머스 체험 키트증정! ■뷰티바 비누 우리 받아봐요

by U;nee Nori 2022. 7. 6.
반응형



7월 25일마감이고 그 전에 휴대폰으로
당첨자들 통보한다네요
한번 신청해보세요 ㅎㅎ
최대 1.000명에게 도브 미니 뷰티바 & 리트머스 체험 키트증정


도브에서 나온 '뷰티바' PH가 중성비누
홍보하는 고론 이벤트입니다.

선착순 1만명까지 비누와 리트머스 시험지를 준다고 하구용. 중성인지 직접 확인하고 써보라는 의미같아욤. 세트라고 하는데 몇개주는지 알수없으나 ㅋㅋ 그래도 한개내지 두개는 아닐까싶네요 ㅋㅋ
설마 한개주겠음....도브가 설마.....ㅋㅋ
실물배송이라서 받는이 주소를 입력해야합니다.

아래 배송지랑 체험기대평등 폼작성하시면 되시구요 한번 새로 나온 비누 체험해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폼작성하시고 참여해보세요 행운을 빌어용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MmNiZjMzMDItYmY3MS00MTZkLWI5ZjAtNDE2ZTA4YzZlM2Mx&sourceId=urlshare

도브X리트머스 실험 이벤트

[최대 1.000명에게 도브 미니 뷰티바 & 리트머스 체험 키트증정!] *유의사항 - 샘플링 이벤트 참여는 한 전화번호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 준비된 샘플링 제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가

form.offi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