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리따움앱 헤라 제니틴트 샘플 떴어요 ■ 헤라 센슈얼파우더매트리퀴드 샘플링

by U;nee Nori 2022. 6. 8.
반응형

 

간만에 뜸 아리따움앱 요기클릭

 

링크는 아래 남겨드릴게요
아모레몰 아이디있으면 접속가능
아리따움앱입니다

 

 



맨아래에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리퀴드 145번 포에버 영 1.5g 헤라틴트 올라왔어요
요고 제니가 픽한 컬러인데 레드빛머금는 핑쿠컬러에요

쪼꼬만한게 꽤 들어있어서 메이크업 잘안하셔도

가볍게 기분전환으로 톡톡쳐줘서 스머징해서 쓰기 쓸만합니다

 요새는 마스크만 쓰니.. 립도 잘안 발라서 ㅋㅋ

바르고 싶을 때 조금씩 쓰시면야 한철 쓰시기 충분 하실 거에요
전 본품보다 저런거 1.5g짜리 본품 사고도 받은 샘플링들도 여러개 돌려쓰니 충분하더라구요
조금만바르고 ㅋㅋ 립그라데이션 가볍게 하시고 마스크쓰세요 ㅋㅋ 입술물 잘들고 이쁘더라구요
쪼꼬만한게 팁도 저리 본품 못지않음 귀엽.



담에 본품사고 싶었던 섹슈얼 초콜릿 +_+  내 취저..가을에 사볼라꼬요..

 



헤라 매트 틴트 써보고싶으신분 구매후딱하세요 금방 품절되니
후딱 아모레 샘플 12개담고 2500원계산


이번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가능하게 바뀌었네요

페이백들어온거나 페이잔액 있으신분 구매하세요 ㅎㅎ

아이오페 세럼퓨어는 15ml 샘플치곤 대용량인데 금방 품절되네요

저건 저도 못삼 ㅋㅋ 100개도 안되었는지 그냥 금방재고 없어짐 ㅋ 빠른손이 임자입니담

아리따움앱은 아모레몰 아이디있으면 그걸로 접속가능합니다
링크는 아래 , 아리따움앱깔고 담고 결제하세요



 

 

원하는 샘플만 GET! 6월 아리따움 샘플마켓🎁 | ARITAUM

원하는 샘플만 GET! 6월 아리따움 샘플마켓🎁 - 아리따움 이벤트 | ARITAUM

www.aritau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