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은 6월6일 부터 아모레위크 만원할인쿠폰 받으세요 오전10시

by U;nee Nori 2022. 6. 6.
반응형








매번 8일쯤하는데 이달은 6월6일 부터 하네요
뷰티포인트있으시면 이날 털어내시기 좋아요
오전 10시에 쿠폰받으시면
가령 3만원이나 2만원이상 아모레 제품구매시 만원할인 적용가능해요
거기에 5퍼중복까지
약 만천얼마 이정도 빠진다고 보심되세요







7일간 하기때문에 하루 천명 한정이라
오전10시 딱 되서 받으셔야해요
바로 받으시면 당일 꼭 쓰시구요
다음날 사라짐 ㅋㅋ
뷰티포인트 모으신다면야 요고 적용해서
좀 저렴하게 제품 담아오시면 굿굿












전 미장센 염색약을 좀 사봤는데
배송비안낼려고 가격맞춰봤네요 ㅋㅋ
부모님 머리염색 해줄려고 모은
뷰포 털었어요 쿠폰 2개받은거
적용해서 11.630원 할인

뷰포사용해서 17.770 결제 하니
나머지 잔액 3.350원 마저 결제 ㅋ

이게.할인금액 빼고
실금액2만원이상이되야 무배더라구요
전 염색약 하나 더 담고 잔액남은거 배송비냈다쳤음 ㅋㅋㅋ어차피
네이버페이 페이백들어온걸로 계산끗 ㅎ

참고로 미장센 이 제품은 긴머리용쓰시기엔 양이 좀 적은감있어요 단발이나 짧은머리용 100g이네요 머리쑽 많으신 분은 2개나 한개반 쓰셔야할듯

양이 좀 적음 ㅋ 산화제50gx컬러크림50g













아모레위크때 잘이용하셔서
알뜰쇼핑하세요 ㅎㅎ
전 오늘 염색약 맞바꿔왔네요

첫구매나 신규회원들은 보니깐
아모레위크들어가시면 아래 첫구매자 전용쿠폰까지 줍니다
빨리 겟하셔서 구매하셔야 받으실수있어요
금방소진되서 ㅎ2개중 선택1







전 이미해서 안주던데 ㅋㅋ 현재 알림하면 공짜 뷰포도 주는 이벤트도하네요
살펴보세요 아모레몰 앱 메인에 있어요
아모레몰 첫구매이신 분은 위의 혜택도 누려보시고 이용해보세요

써보시면 좋은 앱이구나 느끼실 듯 저도 오래사용했고 ㅋㅋ 집에 워낙 아모레제품들을 많이 쓰구 있다보니깐
요기서 구매도 많이하고 애정의 로드샵브랜드.. ㅋㅋ 에뛰드나 이니스프리도 많이 사다보니깐
뷰포 많이 모이거든요 모인 뷰포들을 이용할수 있는 AP몰 공식 앱, 이벤트 많이 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셔요
링크 아래 남겨드릴게요 ㅎㅎ



링크는 요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