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어린이 워터보틀/ 키즈 물병/텀블러/어린이컵 500ml 백원딜+배송비별도

by U;nee Nori 2022. 5. 27.
반응형



1인 4개까지 구매가능하다고 함
배송비2900원이고 4개사면 3300
500ml 트라이탄용기라고함
그냥 혹시라도 아이있는집에 필요하시면
포인트소비하기 좋을것 같아가져와봤어요
남자애기꺼 여자애기꺼 이렇게 있었는데
선택사항이 없어졌네요 랜덤으로 바꼈네요
애기들 그림이있어석 ㅋㅋㅋ
그런거 상관없는분들은 뭐
조미료통하신다는 분도 계시네요 ㅋㅋ
그냥 살펴보실분 링크타고 구경가보세염

http://naver.me/xvEwp4zd

[1000개한정] 아이엠스타 워터보틀/ 키즈 물병/텀블러/어린이컵 : EnR  Mart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같은업체 홈 살펴보세요
살만한거 꽤있음 근데 배송비가 같이 묶여지지않는 상품들이 꽤있어 그냥 그러함

이건 무배상품 체험팩 만 남김했지만
여행갈때 쓸만하다싶은 제품들 ㅋㅋ링크
가격이 착하네요 포인트있음 털만함

[무료배송/2900원한정 체험팩] 샤프란 섬유유연제 1000mlx2개/페리오 여행용세트x5개/테크 세제/ 샴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SC존슨 에프킬라 모기향 내츄럴/라벤더 10개입+ 6매 증정 (택)/ 살충제 : EnR  Mart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SC존슨 지퍼락 소형 디즈니 겨울왕국 37매 : EnR  Mart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페리오 이지크리닉 어드밴스 부드러운모 1P : EnR  Mart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엘지생활건강 살구맛사지 비누 100gx4개 : EnR  Mart

[EnR Mart]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업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