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만에 5월 잡지 사봅니다 부록이 알차네요~~ 주부생활 5월호

by U;nee Nori 2022.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 오늘은 간만에

온라인서점에 적립금 털어볼까 싶어서 구경갔네요!

 

 

 




요새 잡부 안산지 꽤 되서 
적립금 포인트가 모여있더라구요 ㅋ
마침 한달마다 받을 수 있는 쿠폰이
4500원 가량 있기도 하고~ !!
같이 사면은 좀 저렴하게 더 살수 있겠다 싶어
또 클릭~~ 했어요 ㅎ 

뭐 살까 살펴보다가 5월 잡지 부록은 토너 톤업크림류, 립틴트, 샴푸, 영양제,
펭수물통 같은걸 주는데 전 요즘 영양제에 꽂혀서 ㅋㅋ

다른 유산균이나 건강보조제등도 있던데 전 안국건강꺼

요게 그나마 구성이 좋아서 사봤어요

주부생활 잡지는 아는 언니 미용실에 투척할 생각~!!

안국건강 멀티비타민 미네랄 2만원중순쯤하더라구요ㅎ
책포함가 가격이 만 이천원대 인데
한달마다 온라인서점에서 주는 도서지원금 포함해서 사더라도 8천원대에 살수 있거든요
요럴 때 얻어먹어보는거임 ㅋㅋ 괜찮으면 또 제 돈주고 사먹기도 하구요

요즘 안국건강 영양제들이 2달에 한번씩 계속 잡지부록으로 나오는 느낌??
저번에도 우먼센스인가 안국건강 유산균 콜라겐 인가 주길래 2번 사먹었어요 ㅋㅋ



안국건강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 ㅋㅋ 이거 괜찮았숨 ㅋㅋ
자주 나와서 2번 사먹었네요 ㅋㅋㅋ 잡지사고 부록 얻어먹고




운이 좋으면 쿠폰이 더 들어올 때도 있고 복불복 당첨 이벤트 메인 홈에 보시면
(선물의집 당첨이라던가.. 예스24X여기어때 일 50명 예스 상품권 천원 ) 에서 당첨 되면
2천원 가량 더 받을 수 있는데.. 그럼 대략 6천 500원까지 받을수 있어요 ㅋ

상세 링크는 하단에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참조하세요)


저는 부록보고 탐나서 적립금도 있겠다 싶어 갖고 옴 ㅋ

책보면서 먹으라고 맥심 커피도 2개나 주고 굿


전에 맥심신상 런칭때 이벤트당첨으로 GS얻어먹은 적있던

라벤다 향이 폴폴 나는 커피라 바로 ㅋㅋ
선택 얼음넣고 먹으니 나쁘지않아서 저는 라떼가 맛있어서 몇번 사먹었던 적 있어요


 

 




여튼 운이 안좋아서 ㅋㅋ 이달은 4500원까지만 받았네욧
암만 해도 이달은 복불 상품권들은
당첨이 안됨 ㅋㅋ 

당췌 선물의집은 너무 천원 안걸려서~~ >,.<
이거라도 걸리면 더 저렴하게 사볼텐데..
선물의집은 복불복 당첨이라 ㅋㅋ

어차피 이번달안에 계속 응모는
한번씩 심심할 때 앱들어가서
하고는 있는데 사용기한이 길어서
이달에 못쓰면 다음달에 쓰면 되는지라..
그냥 수시로 해봅니다.
메인 홈에 있어요 요기로 들어가셔서 응모하심 되요

당첨되면 상품권 천원줌

그외는 혜택모음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24일 데이쿠폰은 24일지나서 못받아요
24일 Day 쿠폰은 아침 9시에
뿌리는데 10시도 안되서
금방 동나기 때문에 빠른 손만 임자 ㅎ

 

 

배송 요롷게 오네요
부록입니다 ㅋㅋ 5월 부록

 



잡지 배송비 무료 쿠폰 2000
도서 지원 상품권 4500쿠폰 받은거
(이거는 전 회원 받기하고 이벤트하면 다줌)

예스 머니 7260원 모아둔거 싹 사용했는데
490원 모잘라서 북앤라이프
문상 캐쉬 사용했네요 

 

문화상품권 받아두면 요론데 잘쓰는 ㅋㅋ

여튼 지출방어는 했지만 ㅋㅋ 그래도 기존 내가 모아둔 +_+

여튼 예스머니 7,260원 &북앤라이프캐쉬 490원 사용은 했네요.

그래도 2개월분 비타민 한통 가격만 쳐도 내가 이득 이라 생각되욧!!

저는 이렇게나마 구매했지만.. 솔직히 7~ 8천원 정도라면 ㅋㅋ
부록은 사볼만하다? 싶음 ㅋㅋ 

 

 

 

 

 


멀티비타민미네랄 저건 60알 2개월분이라.. +-+

먹어보고 좋으면 세일때 삽니다 ㅋㅋ 성분도 보니 괜찮네요 ㅎ
잡지사보고.. 비타민도 챙기고 ㅎㅎ
이번 5월 부록도 괜찮은 것 같아서 요건 저도 구매해보면서
소개한번 해드립니다. ㅎㅎ요즘들어 국내잡지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 주는데 로나때문에 그런듯한 느낌이 있어요 ㅋㅋ

 

 

다만 5월 주부생활은 내용이 조금 식물관련 내용이 좀 많은지라

알찬내용이 많이 없어서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부실한 면은 있으니 참조하세요  큭..  

 

 

 

 


★ 상품권 쿠폰 링크 투척 

 

■ 예스24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yesBenefit/YESBenefit.aspx 

한달내내생일파티 천원

주말에 보너스 천원 (상단꺼 클릭)

도서앱접속시 천원

24Day 쿠폰 (24일에만 뜹니다. 오전9시 발급)

4월 이벤트 선물을 추천하면 예스 상품권 500원줍니다 

http://m.yes24.com/Momo/MobileEvent/uGift/Qna.aspx

* 선물하기 추천Q&A가서 아래 모두의 사연에 내가 아는 책 선물 추천 댓글 남기면 500원 쿠폰 발급됨 

 

 

 

◆ 첫회원 (한번받으면 안줌 전 이미 받아서 여긴 목록들은 생략 ㅋㅋ 첫회원들은 앱에서 받으세요)

예스티비구독 천원 (이건 바로 지급 안됨)

친환경 능력검사 천원 

공연 관람 천원 

도서앱 첫로그인시 500원

 

 

 

YES24 쇼핑 혜택 모음

상품권+할인쿠폰+카드/간편결제 할인 등 쇼핑 혜택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www.yes24.com

 

■ 어린이책선물 캠페인 (천원 복불복)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2020/1101HouseGift.aspx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책선물 하세요!

www.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