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달의민족 1 매일 100% 당첨쿠폰뽑기 ■배민1 3천원 무료 쿠폰코드 안내

by U;nee Nori 2022. 4. 18.
반응형



배민 1로 들어가시면 메인에 있어요
매일 1회만 가능하네요
언제까지인지 날짜가 없어요 ㅋ
중단은 자기네들 맘대로인듯
틈틈히 들어가보시고
1만원 걸릴때까지 출석 뽑기해보세요 ㅋ




6개중 하나 고르면 나옴 ㅎ
워낙 배민1은 배달비가 비싸서..
5천원은 나와줘야.. 배달비는

무료 인지라  요론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사먹을텐데 ㅋㅋ



전 2천원 나옴 ㅋㅋ
2천원은 큰메리트 없음 꽝이나 다름없는...


5천원나오면 뭐 배송비값 번셈이니
괜찮을 것 같으네요 1만원도 나온다고하니
함 재미로 해보세용


요곤 그냥 주는 배민1 3천원 쿠폰


■ 배민1  3천원 쿠폰은
그냥 주는건데 쓰실 분 쓰세요
쿠폰등록에 들어가셔서 쿠폰코드에
배민원이응원해요 쓰시면 발급됩니다
5월1일까지 나중에 급필요하실때 쓰세요


전 2천원됬는데 동생소개해주니 ㅋㅋ

동생 5천원 걸렸다고 자랑 에레잇
오늘 맛있는거 사주나요 기대 ㅋ



어제 치킨먹었으니 오늘은 피자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