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리따움앱 샘플 12개 2500원 오늘은 대용량샘플 등장 ㅋ

by U;nee Nori 2022. 4. 14.
반응형

 

 



아리따움 앱다운
들어가시면 샘플마켓 있어요 클릭




4월14일인데 오늘 왠일로
대용량 ㅋㅋ샘플이 등장했어요
자주 보는데 많이 바뀌진 않지만
몇개월뒤 가끔ㅋㅋ요론 용량큰 샘플킷이 올라오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세라마이드아토수딩젤 30ml
용량있네요 필요하신분 후딱 담으러가세요
내일이면 없을 수도있음 ㅋㅋ

냉장고 넣어두시고 샤워 후에 발라보세요
피부진정효과 굿굿 크림+수딩젤
테스트하고 싶으신 분은 Go

 

 

 

 



아모레 샘플링 12개 담고 2500원 결제하심
택배로 옵니다 ㅋㅋ 받고싶은 샘플로 담아서
채워보시길 ㅋㅋ 쪼꼬만 병샘플링도 있고
샤쉐샘플지들도 있습니다

아모레몰 아이디로 접속하심댑니다
통합이에욧 아리따움도

 

요고샘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