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20% 알로에수딩젤이나 사러갑니다

by U;nee Nori 2022. 4. 9.
반응형




이니스프리멤버십데이
20퍼할인쿠폰주네요 다줍니다 ㅋ
아리따움 알로에수딩젤 다써서 구매할려고
들어갔는데 마침 세일하더라구욧
약 13800~14000원정도 담으면
20퍼 할인먹이고 만원이상 구매시 천원까지
알차게 먹이면 만원에 구매가능해요
혹여 뷰포라도 모으시고계셨더라면
적용가능하겠죠 ㅎ


근데 4월9일 토요일까지 ㅋㅋ
뭐라도 사실분있으면 바로 사시고
뷰포모아둔게 있으시면 쓰심 지출방어 성공




만원네치담아보겠다고 ㅋㅋ
전 요러쿠롬 4개샀는데 ㅋㅋ
10200원 할인이 나왔어요
뷰포 모다둔 걸로 소진 ㅋㅋ탕진잼
토스로 첫결제시에도 되돌려주는 페이백도 있으니 이벤트 참조하시구요




뷰포쓰면 적립되는건 없지만 그래도
구매후 리뷰쓰면 적은금액이지만
개당 600원인가 또 뷰포주니 ㅋ 또
모아모아 또 개미지옥 하심댑니다
티끌모아태산 ㅋ

2개 담아도 가격요래나와요



전 여름에 운동하고나면
볼만 붉게 올라와서 두볼이 열감이 심해서 알로에팩 많이 하거든요
다가올 여름에 진정 팩할때 쓸려고
알로에수딩젤 담았는데 2개 담아도 만원 이면
괜찮은 가격같아요 나쁘지않음ㅋㅋ




에센스나 수분팩쓸땐 시루콧토 굿
알로에팩 할때도 최곱니다 진정팩굿


이렇게 담을까하다가
팩용으로 쓰는 시루콧토 솜 다쓴 바람에 시루콧토1/2팩용으로 쓰기 좋은
이니스프리 화장솜 저거 비슷한 것도 이니스프리에 있거든요 요것도 좋아요

피부결 정돈용으로 써도 무방하긴한데
이건 스킨 팩용으로 딱 좋아서 추천해요 화장품흡수도 도와주는 최고템이죠
세일 때는 요론거 득템하세욤


원래가격이 3천원인데 이건 세일때만 담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