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일자 화해앱 배송비딜 선크림 3천원주고 사세요 빠른손임자 라운드랩■10시반 마감

by U;nee Nori 2022. 4. 9.
반응형


토욜 오늘도 하네요 10시 1분되니 화면뜸
오늘은 한 천개 넘게 있어나봄
30분까지 재고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라운드랩 무기자차 선크림 50ml에요
성분이 착해서 ㅎ라운드랩토너도 써보니좋아서 바로 겟

옵션은 위에 클릭하심 댑니다




오늘도 득템했네요 네이버페이 페이백된걸로 전 공짜 결제완료 ㅎㅎ전 쓰고 있는게 있어서
괜찮아보여 가족나눔할 예정
내가 안쓰더라도 요즘 날씨 너무 좋은데 ㅎ
햇볕이 따가워서 이런건
지인들 선물줘도 참좋을듯합니다 ㅎ




오늘못사신분 내일 오전 10시 노려보세요
요새 선크림 무진장 올라오네요
11일까지 한답니다

그저께 구매한 비플레임 수분선크림 요것도 도착 ㅋㅋㅋ살짝 써보니 좋네요
여동생줬음 ㅋ


이렇게 화해앱에서 들어가심되세요 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