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세계몰 > 장보기지원금 5천원 무배쿠폰 받으세요

by U;nee Nori 2021. 12. 3.
반응형





신세계 이마트몰 첫장보기 고객이나
7월 이후 구매이력없는 분들 웰컴 고객님들
받으실 수 있어요 신규회원도 되요

근처 동네 이마트가 망해서 사라진 후로
거리가 멀어서 다른 이마트 이용안하고
울집 10분 15분 거리에 코스트코랑
롯데마트 홈플러스 다있어서 거기만 이용하다보니 급한건 쿠팡 프레시 ㅋㅋ
이거 사용한 후로 이마트는 한 몇년은 안썼는데 그래도 잠깐 들어가서 보기도 하고해서인지 휴면아이디는 아니고 그대로 있어서 ㅋㅋ 12월 혜택받아봅니다



요거 신규회원도 받으실수 있어요
가족들도 회원이시면 12월 안에
사용하세요 너무 꿀혜택이네요
5천원 이상제품에 다 적용이되고
무배도 1원이라 5천원만 담고
결제해도 적용다되요


5천원이상 장보기지원금이랑 1원이상 무료배송 쿠폰


그대신 쓱배송 이라고 적혀있는 제품만 구매가 가능한데 이마트몰이랑 트레이더스
쓱배송 및 새벽배송에 포인트적용이되요
그리고 기존 적립금도 있으면 다 적용가능 ㅋㅋ 전 간만에가니 400얼마 포인트있더라구요 리뷰쓰고 받은것 같은데
그것도 다 닦아썼어요 ㅎ

http://ssg.li/1IKCg7

매일매일 당첨되는 룰렛 돌리고 출석체크 쓱-

[SSG.COM]

m.ssg.com




출석체크룰렛은 5일까지이긴한데 ㅋㅋ
이거 바로 적용가능한 가용
포인트라 돌려보세요
룰렛먼저돌려보기 500원이든
50원이든 나오면 보태쓰시고


http://ssg.li/1Jz1KL

1석2조 첫 장보기

[SSG.COM]

m.ssg.com




1석 2조 무배쿠폰이랑 5000원 쇼핑지원금 받아 5-6천원대 제품 하나사셔도 이마트에서 배달해주니 꿀혜택받으세요







저희동네는 아니지만 윗동네ㅋㅋ
이마트점이라 금방오네요
아까 9시 20분전에 구매하고 1시나 4시사이에받기 했는데 12시에 가져다주심
ㅋㅋㅋ종이 박스에 에어캡담아 너무 잘가져다주시네요 굿굿






또 이용할게요
적립금이벤트 늘 환영이에욤




반응형

댓글